(사)한국정보통신기술사협회 제30차 정기총회 결과 안내
일시 : 2019년 7월 22일(수) 19:00~
장소 : 코리아나호텔 다이아몬드홀
참석자 :협회 회원 및 임원 70여명
주요행사
<<정기총회>>
가. 2019년 결산 및 감사보고
나. 정관 변경
다. 회장 인준
라. 이사 선임
마. 감사 선출
바. 제13대 회장단 조직구성
<<2부>>
가. 제13대 회장 취임식
나. 명예 회장 추대식
다. 제13대 회장단 제1기 위촉장 수여 및 사무국 사령장 수여
라. 코로나19 #덕분에챌린지 참여
(사)한국정보통신기술사협회(협회장 백형충)는 코로나19 여파로 4개월간 연기 되었던 2020년 제30차 정기 총회를 정부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 22일 개최 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방역당국, 국민을 응원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 했습니다.
덕분에 챌린지는 의료진을 포함한 국민 모두를 향해 응원과 격려를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찍은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덕분에 챌린지, #의료진 덕분에, #국민 덕분에 등)를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입니다.
백형충 협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치료와 방역에 전념 하고 있는 의료진, 방역당국, 국민에게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협회도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국가 ICT분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사)한국정보통신기술사협회는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동참 했으며 다음 주자로 한국기술사회를 지목했습니다.
한편, (사)한국정보통신기술사협회는 이번 정기총회에서 ▲2019년도 결산 및 감사보고 ▲정관 변경 ▲회장 인준 ▲이사 선임 ▲감사 선출 ▲제13대 회장단 조직 구성 등 총 6개의 안건을 원안대로 의결했습니다.
신임 제13대 회장단에는 ▲회장 백형충, ▲명예회장 신훈, ▲부회장 최상현, 고찬, 서재철, 이종석, 오영배, 유은숙, 이주연, 최승회, 전상덕, 김광국, 김유석 ▲위원장 이재두, 양회석, 최상현, 박유현, 이치형, 차환주, 김충일, 백성식, 홍경효, 류동승, 이성몽, 문재현, 박미화, 김유석, 김세종, 방중수, 이원재, 김광현, 최주원, 조준영, 김상복 기술사 등이 위촉되었습니다.
올해 새롭게 신설된 센터 조직은 ▲SW안전센터 고찬 ▲디지털포렌식센터 백형충 ▲투자운영센터 김유석 기술사 등이 전담하게 되며, 전문적인 지식을 활용하여 공공의 안전과 ICT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작년과 올해 상반기 동안 수고한 회원들의 포상도 있었습니다. ▲대상 홍경효 ▲우수상 문재현, 장종훈, 김선희, 이구성 ▲공로상 백성식, 강지영, 조숙향, 황영순, 박정완, 오석재, 오중석 기술사가 수상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올해 전국기술사대회 수상자의 추가 포상도 있었습니다 ▲수상자 박미화, 최주원, 문재현, 박유현, 문정기 기술사에게 상품을 수여하며, 다시 한번 축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기총회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